본문 바로가기
건강, 문화, 취미

KEKW 밈 뜻 및 유래

by 그랑슝 2021. 1. 28.
반응형

오늘은 KEKW라고 쓰이는 밈 뜻 및 어원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.

 

KEKW 밈 뜻 유래

KEKW 유래

2007 년 6 월, 별명 "El Risitas"( "The Giggles")로 더 잘 알려진 스페인 코미디언이자 배우 Juan Joya Borja가 스페인 TV 프로그램 인 Ratones Coloraos에서 호스트 Jesus Quintero와 인터뷰를 가졌습니다. 인터뷰에서 Borja는 젊은 시절 해변 식당에서 일하는 동안 부엌 팬을 바다에 던지는 유머러스 한 일화를 말하고 웃음을 터뜨렸는데요. 이때 웃음을 터뜨리는 장면은 정말 빵터졌지만 약간 비웃는 듯한 뉘앙스를 품고 있습니다.

 

Juan Joya Borja 웃는 장면

 

2019 년 8 월 21 일, 커스텀 Twitch 이모티콘 웹 사이트 FrankerFaceZ 사용자 Keesual이 Borja 의 웃는 이미지 (아래 표시)를 기반으로 KEKW 이모티콘을 만들었습니다.

 

↓↓↓아래를 클릭 하시면 Meme의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↓↓↓

 

 

 

 

2020/12/09 - [건강, 문화, 취미] - 밈 뜻, 밈 어원, 밈 유래, 밈 종류 완벽정리

 

밈 뜻, 밈 어원, 밈 유래, 밈 종류 완벽정리

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밈(Meme) 입니다. 아래의 내용들을 보시면 밈 뜻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. 1. 밈 뜻,어원 및 밈의 유래는 무엇인지 2. 밈의 종류에는 무엇이

kim0625.tistory.com

 

KEKW 밈 뜻

KEKW는 트위치 TV(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)에서 주로 쓰이는 밈입니다. 트위치 TV 플랫폼의 확장 이모티콘 프로그램인 BetterTTV나 FrankerFaceZ를 설치하고나면, KEKW라고 채팅창에 칠때 웃는 이미지가 나타나게 됩니다. 빵 터졌지만 약간 비웃는듯한 뉘앙스를 풍기고 싶을때 사용하는 밈으로 알고 계시면 될것 같습니다.

 

혹시 밈(Meme)이 어떤 것인지 정확히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, 이전에 포스팅한 밈(Meme)의 뜻 및 어원에 대해 확인해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!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.

 

트위치 TV 플랫폼 확장 이모티콘 프로그램
트위치 TV 채팅창

 

흔히 우리가 많이 사용하는 ㄹㅇㅋㅋ, ㅋㅋㅋㅋ등을 외국인들이 봤을때는 무엇인지 궁금해할 것 같은데 외국인들이 쓰는 밈(Meme)을 알아두면 같이 공감하고 더 나눌 수 있는 것들이 풍부해질 것이라 생각됩니다.

 

이상으로 KEKW 밈 뜻 및 유래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.

모두 행복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반응형

댓글